반응형

-링티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링티라고 들어보셨나요?

아마 티비광고에서 여러번 봤을꺼에요

저도 티비광고로 링티라는걸 보게되었는데요

링티가 어떤 물건인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마시는 링거"라고 하네요

수분보충용으로 나온물건이기도 하고요

 

 

 

 

링티는 군대에서 탄생을 하였다고 합니다

군의관이 만든음료라고 하네요

군대에서는 강도높은 훈련과 작업활동으로 병사들에게 매년 위급한 상황이 종종 일어난다고합니다

이런 점들을 보완할 방법을 찾다가 만든게 링티라는 제품으로 탄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링티는 군인들 뿐만아니라 육체노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나 야근이 잦은분,일시적인 과로와 피로감을 느끼는분

격한 운동 전후에 링티를 마시면 수분과 포도당 전해질을 빠르게 채워준다고 합니다

수분섭취를 많이 해줘야 되는건 많이들 아시지만 실제로는 수분섭취를 못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밥먹을때 빼고는 물을 많이 먹지는 않는편이거든요

WHO 수분권장량은 2,000ML라고 하는데요

하루에 1ML먹기도 힘들더라구요

링티는 알레르기 특이체질이신분들은 성분을 확인하고 드시길 권합니다

몸에 좋다고 많이 드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심장과 신장이 안좋으신 분들은 갑작스런 체내수분량이 증가하면 몸에 많은 부담이 따르고 호흡곤란도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됩니다

 

 

 

 

링티는 레몬맛과 복숭아맛 두가지가 있어요

일일 하루 권장량은 1~2포입니다

차가운 생수에 혼합하여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고 합니다

탄산수 등 생수 이외에 음료에 혼합하여 먹으면 안된다고 하니 이점도 알아둬야 좋을거 같네요

링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운동선수나 육체노동이 많으신 분들에겐 도움이 될거 같네요

저도 구매후 후기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