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드 프로세서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푸드 프로세서가 먹는걸로 컴퓨터 작업하는건가? 했거든요

프로세서라는 말이 들어가서요

알고 받더니 믹서기와 비슷하지만 푸드 프로세서로 여러가지를 할 수있다는걸 얼마전에 알았어요

코로나도 단계도 낮아져서 오랜간만에 친구들과 만났었거든요

거기서 얼마전에 결혼한 친구가 푸드 프로세서를 사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게 모냐고? 물어봤더니 자세히 설명해주더라구요

 

 

푸드 프로세서는 프랑스 출장요리 서비스 영업사원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다지기,채썰기,거품기등을 할 수있고 반죽기능까지 있다고 하네요

요리할때 채썰기를 많이 하는데 푸드 프로세서 하나로 힘안들이고 요리를 할수 있겠네요

반죽기능까지 있어서 칼국수할때 손으로 안해도 되니 정말 가지고 싶은 물건이네요

 

 

특히 이유식 만들때 푸드 프로세서하나만 있으면 쉽게 만들수 있겠어요

초기이유식때는 완전 갈아서 만드니 믹서기로 가능하거든요

중기 이유식때는 아이가 먹을수 있도록 잘게 썰어야하잖아요

재료하나들어갈때는 괜찮은데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야할때 다지기가 보통이 아니거든요

저는 푸드 프로세서가 있는 줄도 모르고 손으로 다 다졌거든요

용도에 따라 칼날만 바꿔주면 되니 정말 편한 물건이네요

푸드 프로세서라는게 있는걸 알았으니 저도 하나 장만하러 알아봐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